[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28년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JUNG SAEM MOOL은 부드러운 젤 텍스처로 완벽하게 밀착되며 화려한 컬러가 선명하고 오래도록 번짐없이 유지되는 멀티 펜슬 아이라이너 하이 틴티드 아이 컬러 펜슬을 출시한다.
하이 틴티드 아이 컬러 펜슬은 아티스트가 선택한 다양하고 화려한 컬러들로 구성되었으며, 컬러 펜슬 하나로 아이라이너, 아이섀도우, 립라이너 등 다양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멀티 펜슬이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젤 텍스처로 컬러가 진하게 발색되어 선명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뿐만 아니라 땀이나 물에 번지지 않고 지속력을 높여주는 실리콘 픽서가 피부에 필름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컬러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뒷면 샤프너와 어플리케이터의 엣지면을 사용해 날렵하게 눈꼬리를 빼거나 라운딩면으로 스머징하면 섀도우로도 활용할 수 있어 멀티 아이 메이크업 연출을 할 수 있다.
컬러는 총 12가지로 시크 블루, 메탈 퍼플, 모던 옐로우, 에메랄드 그린, 올리브 샷 그린 등 5종은 아이라이너와 섀도우로 추천하며, 푸치아 핫 핑크, 망고 레드, 스윗 핑크, 러블리 누드, 브리즈 플럼, 볼륨 누드, 허니 오렌지 등 7종은 아이라이너, 섀도우와 립으로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 하이 틴티드 아이 컬러 펜슬는 JUNG SAEM MOOL 공식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ha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