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 혼자' 이시언vs 은지원, 게임 덕후의 불꽃 승부…승자는?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나 혼자 산다' 이시언이 '게임 천재' 은지원과 게임 자존심을 걸고 세기의 대결을 펼친다. 이시언은 은지원의 신들린 조이스틱 놀림에 깜짝 놀라 승부욕을 불태웠고, 전리품인 자장면과 깐풍기를 얻기 위해 불꽃 튀는 승부를 펼쳤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오늘(24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영진 / 연출 황지영 정다히) 197회에서는 연예계 대표 게임 마니아 이시언이 '은초딩' 은지원을 만나 추억의 게임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시언이 '게임 짝꿍' 은지원과 게임을 통해 추억 타임머신에 탑승한다. 두 사람은 추억의 게임이 즐비한 레트로 카페에 방문해 학창시절로 돌아간 듯 게임 삼매경에 빠진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시언과 은지원이 게임에 몰두하고 있는 스틸이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시언은 게임 속 화면으로 빨려 들어갈 듯 게임에 초집중을 하고 있다. 또한 이시언과 은지원은 게임을 거듭할 때마다 서로 극과 극의 표정을 짓고 있어 두 사람이 느끼고 있는 긴장감이 고스란히 전해지고 있다.

이 같은 게임 열전은 이시언과 은지원이 각각 자신이 최고의 게임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자부하다 자존심을 건 승부로 번진 결과물이라는 제작진의 설명이다. 게임 도중 이시언은 은지원의 현란한 조이스틱 움직임에 깜짝 놀랐고 게임을 승리로 이끌기 위해 "형 자리 바꾸실래요?"라며 자리 선정을 하는 것에도 치밀함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두 사람의 승부에는 자장면과 깐풍기 내기까지 걸려있어 한층 더 불꽃이 튀었다고 전해져 두 사람이 보여줄 흥미진진한 게임 대결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과연 내로라하는 게임 덕후 이시언-은지원 중 승자는 누구일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사나이들의 불꽃 승부는 오늘(24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