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후배들 힘내라!" 장미란재단 평창꿈나무 위한 드림장학금

by

"후배 선수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꿈을 향해 정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응원하겠다."

장미란재단이 평창올림픽을 앞두고 평창 지역 스포츠 꿈나무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24일 오전 장미란체육관에서 진행된 장학금 전달식에서 장미란 이사장은 평창 지역 스포츠 꿈나무 지원사업으로 선정된 드림장학생 김용환, 이진복(스키), 김민지, 임하은(피겨) 선수에게 각 200만원, 대관령중학교 스키팀 300만원을 포함, 총 1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장미란재단이 후원사인 비자와 함께 평창올림픽 개최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평창 지역에 잠재력 있는 체육 인재를 발굴해 한국 스포츠의 미래를 이끌어갈 꿈나무를 지원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된 프로젝트다. 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장미란재단은 지난해 11월 4일 평창진부중고등학교를 방문하기도 했다. 지역에서 열리는 평창올림픽에 대한 주인의식을 갖고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독려하며, 운동용품 지원과 함께 전교생 대상으로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한 바 있다.

이날 전달식에서 장미란 이사장은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응원하며, 후원을 받는 선수들이 꿈과 희망을 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후배 선수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꿈을 향해 정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