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는 고객 대상 봄맞이 프로모션 '교촌과 함께 봄나들이 나가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바람에 어울리는 교촌은 이런 치킨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다음달 30일까지 '교촌 봄 세트'를 한정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봄 나들이에 어울리는 풍성한 메뉴 구성과 피크닉 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봄 나들이족을 겨냥했다.
'교촌 봄 세트'는 교촌의 대표적 인기 메뉴 한 마리와 교촌의 순살 치킨 '살살미니'로 구성됐다. '교촌봄(교촌 오리지날, 살살미니), '허니봄(허니 오리지날, 살살미니)', '레드봄(레드 오리지날, 살살미니)'세트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봄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3,000원 상당의 웨지감자와 디핑소스 1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봄 세트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교촌 봄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50명을 선정해 피크닉 바구니(5명), 피크닉 매트(10명), 교촌 오리지날 드림교환권(모바일상품권, 135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2일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촌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교촌 오리지날·레드 오리지날·허니 오리지날 드림교환권을 각각 5명씩 총 15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2일 교촌 공식 페이스북에 발표된다.
교촌 관계자는 "포근해진 날씨에 야외에서 치킨과 함께 피크닉을 즐기시는 분들이 늘고 있다"며, "봄나들이에 즐기기 좋은 구성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만큼, 많은 분들이 교촌치킨과 함께 좋은 날씨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