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도연 "건강미인 비결? 늘 배에 힘을 주고 긴장 유지" [화보]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개그우먼 장도연이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3월호를 통해 탄탄한 바디라인을 뽐냈다.

본인의 SNS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업로드하며 최근, 건강미인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그녀는 브라톱과 레깅스 팬츠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자신감 있는 포즈로 기존의 매력과는 또 다른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선보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필라테스를 시작한 후 아침이 달라졌다는 말과 함께 "필라테스는 전신운동이예요. 예를 들어 배의 잔근육을 키우기 위해 운동을 시작했는데 나중에는 생각지 못한 부위까지 변화를 발견할 수 있더라고요."라며 필라테스를 통한 몸매관리의 비결을 이야기했다.

또한 일상 속에서 몸매를 관리하는 팁으로 "저는 늘 배에 힘을 주고 긴장을 유지하려고 해요. 이건 자다 일어나서 해도 되고 버스를 타고 갈 때도 할 수 있는 방법이죠."라고 답하며 잘록한 허리를 보유할 수 있는 일상 속 노하우를 털어놓기도.

운동을 통해 스스로 긍정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장도연의 인터뷰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3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m)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