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오는 21일까지 현대자동차 보유 고객(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제12회 현대자동차 오토캠핑'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지난 2009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현대자동차 오토캠핑'은 최근 자동차 레저문화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오토캠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겁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현대자동차의 대표적인 고객초청 행사다.
이번 오토캠핑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365 대부도캠핑시티'에서 10월 1일부터 3일까지 1박 2일씩 총 2차수로 진행되며 현대자동차는 차수 별 150가족(1가족 4인 기준)을 초청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오토캠핑에 참가하는 고객들의 편안한 캠핑을 위해 캠핑 용품과 장소를 무상으로 대여해 캠핑 장비 마련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했다.
특히 현대자동차는 단종 모델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2일과 3일에 진행되는 2차수 행사에서 단종차 전용 차량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오랜 기간 현대자동차를 보유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오랜 시간 현대자동차를 아껴준 고객들을 위해 가족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 보내실 수 있도록 오토캠핑을 준비했다"며 "현대자동차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