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이혜정, 이동휘-정호연 패셔니스타 커플의 애정이 DDP를 달궜다.
오는 4월 결혼을 앞둔 배우 이희준과 모델 이혜정 커플은 24일 오후 DDP에서 열린 2016 F/W 서울패션위크 한상혁 디자이너의 에이치에스에이치(HEICH ES HEICH) 패션쇼에 나란히 참석했다. 포토월에 선 그들은 각각 블랙과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코트를 착용, 같은 화이트 컬러 스니커즈를 더해 센스있는 커플룩을 연출했다. 패션쇼장 내부에서도 옆자리에 가까이 붙어 앉아 그들은 시종일관 귓속말을 하거나 손을 꼭 붙잡고 있는 등 애정을 과시해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
이희준은 이혜정과 교제 이후 서울패션위크의 맥앤로건, 에이치 에스 에이치 등의 컬렉션 등에 여러차례 참석한 바 있으며 이혜정은 오는 25일 미스지콜렉션(Miss Gee Collection) 무대에서 모델로 설 예정. 이 날 역시 이희준은 참석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희준과 이혜정 부부는 지난해 12월 지인들 소개로 만나 오는 4월 결혼을 발표했다. 개성파 배우와 톱모델의 결혼으로 많은 화제를 낳은 바 있다. 이미 지난 2월 혼인신고까지 마쳐 법적으로는 부부인 상태.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오는 4월 23일 서울 용산구에서 까운 가족 및 친지들의 참석 하에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다.
배우 이동휘는 여자친구 정호연이 모델로 선 박승건 디자이너의 푸시버튼(PUSHBUTTON) 패션쇼에 참석했다. 이동휘는 독특한 프레임이 돋보이는 선글라스와 패턴 셔츠로 레트로 룩은 연출, 모델 여자친구를 못지 않은 패션센스를 보여줬다. 쇼가 진행되는 동안 이동휘는 여자친구인 모델 정호연의 워킹을 관심있게 지켜봤다는 후문. 또 이동휘는 같은날 오후 6시 30분 모델 정호연이 또 한번 무대에 서는 SJYP 컬렉션에도 참석할 예정, 모델 여자친구를 묵묵히 응원하는 모습이 훈훈함을 전한다.
이동휘 정호연 커플은 지난 1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tvN '응답하라1988' 동룡 역으로 인기몰이 중인 차세대 스타와 온스타일 모델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전수퍼모델코리아7'을 통해 데뷔, 모델로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쌓는 중인 데뷔 7년차 모델의 만남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전혜진기자 gina1004@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