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갓 오브 하이스쿨', 신규 캐릭터 6종 업데이트 실시

by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에 신규 캐릭터 6종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이게 될 신규 캐릭터는 바티칸팀 요한, 마리아, 바오로 및 일본팀 쿠사나기 쿄이치, 나기사 미도리, 오야마 스기하라 6종으로 세계대회를 무대로 더욱 강력해진 플레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바티칸팀 캐릭터 3종은 3월 6일까지, 일본팀 캐릭터 3종은 3월 3일부터 9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업데이트와 더불어 오는 삼일절을 맞이해 삼일절 당일에 안드로이드 및 iOS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우선 공식 카페를 통해 태극기 '건곤감리'의 위치를 맞히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 내에서는 삼일절 접속 보상 및 일정 시간대별로 캐릭터 경험치와 골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3월 1일까지 소비한 누적 스테미나양에 따라 4~5성 캐릭터 뽑기권 및 최대 영혼석 100개를 제공하는 스테미나 소비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매일 8시간마다 스테미나 100개가 추가 지급되어 풍성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