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성, 루머 해명 "전처와 합의 이혼…바람은 가당치 않아"

by

강성, 루머 해명 "전처와 합의 이혼…바람은 가당치 않아"

가수 강성이 자신을 둘러싼 이혼 루머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강성은 2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성입니다. 우선 갑작스러운 많은 관심 감사드린다"며 "몇 가지 말도 안 되는 말들이 돌아 제가 직접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로 시작되는 글을 남겼다.

강성은 "이런 글을 올리는 것도 웃길 수도 있지만 혹시 오해하시고 잘못 알고 계시는 몇몇 분들을 위해 가슴 아픈 이야기를 다시 꺼내게 됩니다"라며 "우선 이름이 거론되고 계시는 분께 죄송하게도 누군지도 저는 모르고 있고요. 바람이나 그런 말은 전처도 글을 올렸지만 둘 다 가당치도 않은 말이라 설명할 생각도 못했었다"고 밝혔다.

이어 강성은 "말 그대로 저희는 서로 장기간의 대화와 합의 끝에 이혼이라는 결정을 하게 된 것이고 거기에 대해 그 어떤 서로 간의 법적 도덕적 잘못도 하지 않았습니다"라며 "이번 관심이 워낙 갑작스러운 것이라 여러 말들이 나오고 있는 것 같은데 심해지면 조치를 취하게 될 것 같기도 합니다"고 전했다.

한편 강성은 방송인 이슬비와 결혼 4년 만인 지난 9월 합의 이혼했다. 그런데 그가 22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 출연하며 다시 화제로 떠오르자 SNS를 통해 그의 이혼 과정에 대한 루머가 확산됐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