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함대 시뮬게임 '전함제국:강철의함대', 12월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by

함대 전투 전략시뮬레이션 '전함제국: 강철의함대'가 12월 대규모 정기 업데이트로 올 한해 대미를 장식한다.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12월 정기 업데이트 핵심 콘텐츠로 미드웨이 해전을 추가하고, 연말을 맞아 다양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12월 업데이트의 가장 강력한 콘텐츠는 미드웨이 해전이다. 미드웨이 해전은 명령을 하달 받은 유저가 전투에 출전하고 승리 및 스테이지 달성 여부에 따라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미션형 콘텐츠다. 월, 수, 금요일 하루 3번 도전할 수 있으며 47레벨 이상부터 참여할 수 있다.

해상전 포인트, 유전보호 160 단계를 클리어하면 확득할 수 있는 천부 시스템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다. 천부는 기존의 군공 시스템과 같이 획득 시 경험치, 공격력, 방어력, 속도 등 속성을 높일 수 있으며, 미드웨이 해전에 참여해 전투에서 승리해도 얻을 수 있다.

이밖에 신규전함과 함장, 신규스테이지 17~18장도 추가됐다. 야마토급을 능가하는 신형전함 슈퍼야마토급과 터키 혁명가이자 군 통수권자인 케말 함장 콘텐츠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즐겨볼 수 있다.

한편 게임펍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예약앱 예약TOP10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패키지 아이템 1만장개를 한정 제공한다. 또 23~25일 동안 게임 접속만 하면 부품조각상자, 최고급함장 모집령, 연료 20개 등 크리스마스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전함제국'은 1, 2차 세계대전 속 실존 전함을 현실감 있게 구현해낸 함대전투 전략시뮬레이션이다. 최근 국내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밀리터리 장르임에도 대중적 인기를 얻어내며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