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롯데렌터카, 국군수송사령부와 업무협약…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by

롯데렌터카가 국군수송사령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군(軍) 간부와 군무원, 국방부 공무원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과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23일 롯데렌터카에 따르면 할인은 전 간부 및 군무원, 국방부 소속 공무원 약 28만명을 대상으로 한다. 단기렌터카의 경우 내륙 및 제주 지역으로 구분해 할인율을 적용 받으며, 롯데렌터카의 기존 최고 할인율보다 최대 5%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자기 차량 사고 시 이용하는 보험대차 렌터카 서비스 역시 특별 할인된다. 장기렌터카는 계약기간 36~48개월 상품을 기준으로 표준대여료 대비 4~5%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엔진오일 1회 무료 교환, 단기렌터카 3일 대여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타던 중고차 매각도 롯데렌터카에서 대행해 진행할 수 있다.

이러한 렌터카 할인 외에도 롯데렌터카의 카셰어링 그린카에 신규 가입할 경우 첫 24시간 내 사용 무료 혜택과 함께 전차종(수입차 제외) 5시간 무료 이용권을 지원한다.

롯데렌터카와 그린카 할인 혜택 제공으로 군 간부의 복지 혜택 제공 및 사기진작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업무협약에 따른 할인 혜택과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안내 및 상담은 롯데렌터카 고객센터(1588-1230) 및 그린카 고객센터(080-2000-3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군수송사령부는 롯데렌탈 및 롯데렌탈 자회사의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안보강연, 병영체험 등의 기회를 제공함으로 안보 공감대를 확산하고 민·군 유대 강화에 힘쓸 예정이다.

롯데렌탈 대표이사 표현명 사장은 "국토방위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군을 위해 여러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자동차 생활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전사적 차원으로 군에 필요한 혜택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