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언프2' 헤이즈·트루디·캐스퍼, 쎈 언니의 스웨그 [화보]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헤이즈, 캐스퍼, 트루디가 강렬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헤이즈, 캐스퍼, 트루디는 오는 3일 발간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뷰티 브랜드 맥(M.A.C)과 함께 한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이날 촬영은 12월 1일 '세계 에이즈의 날'을 맞아 에이즈에 대한 편견을 극복하고, 예방하기 위한 맥(M.A.C)의 비바글램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립스틱 및 립글라스 판매 전액이 에이즈 펀드에 기부된다.

공개된 사진에서 헤이즈는 버건디 빛이 감도는 눈매와 매트한 레드 립으로 카리스마 있는 룩을 연출했고, 캐스퍼는 날렵한 아이라인과 오렌지 레드 빛 입술로 강렬하게 변신했다. 트루디는 볼드한 아이라인과 누드 빛 입술로 포인트를 줬다.

헤이즈, 캐스퍼, 트루디의 촬영 현장은 오는 3일 발행되는 '하이컷' 163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8일 발행되는 '디지털 하이컷' 어플을 통해 지면에선 볼 수 없는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하이컷, 혹은 high cut을 검색한 뒤 '디지털 하이컷'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