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마리텔', 연말 왕중왕전 오나…다시 보고픈 출연자 투표

by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이 다시 보고 싶은 출연진 투표에 나섰다.

30일 포털 사이트 다음을 통해 "'마리텔'에서 다시 보고 싶은 스타를 뽑아주세요"라는 제목의 투표가 게재됐다.

'마리텔' 제작진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2015년 안녕~! 설 특집 MLT-00부터 11월의 MLT-15까지, 올해 #마리텔 을 찾아왔던 수많은 개인 방송국 중 제일 기억에 남고 가장 다시 보고 싶은 방송국을 하나 뽑아주세요!"라며 네티즌의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마리텔'의 연말특집을 위한 투표로 예상하고 있다. 앞서 제작진은 '마리텔' 1위 출연진만 모은 왕중왕전을 예고한 바 있어 이를 위한 투표거나, 혹은 다시 보고 싶은 방송만 편집한 특집 편성 등을 예측하고 있는 것.

후보에는 장기간 1위 독주 체제를 유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던 '백주부' 백종원을 비롯해, 최근 '웃음 사망꾼' 오명을 얻은 박명수, 동심을 재소환하며 감동을 안겼던 '색종이 아저씨' 김영만 등 이제껏 '마리텔'에 출연했던 인물들이 총망라돼 있다.

결과는 비공개로 "투표 결과는 연말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는 설명이 덧붙여서 있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과연 어떤 참가자가 1위를 차지할지, 연말 시청자들과 다시 만날 수 있을지 주목된다.

ran61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