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운 추위가 성큼 우리를 찾아왔습니다. 모두가 어떤 코트를 입을지 옷장을 열어 한참 고민하지만, 보다 중요한 건 그 안에 입을 니트라는 점. 속이 따뜻해야 겉이 더욱 따뜻한 법일 뿐 아니라 어떤 색감의 이너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룩의 느낌이 많이 달라지기 때문이죠. 스타 패션을 찾아주는 패션&라이프스타일 어플리케이션 셀럽스픽은 캐시미어 니트를 추천합니다. 모보다 가볍지만 보온성은 더 뛰어나기 때문인데요, 과연 요즘 핫한 여 스타들은 어떤 캐시미어 니트를 선택했을까요?
▶박규리의 브라운니트 편안한 일상 속 본인의 모습을 셀카에 담고 있는 카라의 박규리는 따뜻한 브라운 색감이 매력적인 니트를 선보였습니다. 그녀의 밝은 헤어컬러와 매우 잘 어울리네요. 100% 캐시미어 소재가 포근한 오후를 만들어 줄 거에요.
▶박한별의 와인니트 SBS '애인있어요' 극 중 등장한 박한별의 사진 속 모습입니다. 공원에서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는 그녀는 역시 따뜻하면서도 활동성을 잘 살린 캐시미어 니트를 선택했네요. 가을과 잘 어울리는 와인컬러가 그녀의 예쁜 얼굴을 더욱 살리는 것 같아요. 블라우스와 함께 레이어드 하니 더욱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이네요.
▶손나은의 퍼플니트 손나은의 발랄함을 살린 연보랏빛 캐시미어 니트입니다. 매력적인 파스텔 색감이 여성미스러우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살리네요. 뿐만 아니라 몸에 착 들어맞는 핏과 군더더기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포인트입니다. 데님 혹은 스커트와 함께 가볍게 매치해요.
전혜진기자 gina1004@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