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예 케이시, 이루펀트와 깜짝 콜라보. 신곡 '우우우' 오늘 공개

by

신예 케이시와 감성힙합 듀오 이루펀트의 깜짝 콜라보가 성사됐다.

케이시는 3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루펀트와 호흡을 맞춘 디지털 싱글 '우우우'를 공개한다.

신곡 '우우우'는 알앤비 힙합(R&B Hiphop) 장르의 곡으로 사랑의 시작을 앞둔 두 남녀의 설레는 마음을 담은 달달한 듀엣곡이다. 특히 '우우우'로 시작되는 후렴 부분의 가사가 레트로 사운드와 어우러지며 강한 중독성을 갖는다.

작사에는 케이시와 이루펀트를 비롯해 유명 작곡가 겸 밴드 로코베리의 보컬 로코가 참여해 올 겨울 리스너들의 귀를 더욱 풍요롭게 할 전망이다. 또, 지난 8월 공개된 케이시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침대 위에서'의 프로듀싱을 맡았던 작곡가 플로버가 또 다시 프로듀싱했으며, 탤런트 박신혜의 친오빠 박신원이 기타 세션으로 합류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그동안 김태우, 김필, 주영, 소유, 버벌진트 등 다양한 장르의 유명 가수들과 함께 협업하며 시너지를 발휘했던 이루펀트가 신예 케이시의 신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루펀트가 택한 신예 케이시는 윤미래 '너의 얘길 들어줄게' 코러스로 참여하는 등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을 바탕으로 여성 솔로가수 기근에 시달리는 가요계 유망주로 손꼽힌다.

케이시의 소속사 넥스타 엔터테인먼트 측은 "그간 투빅, 김그림 등 실력파 가수들을 키워낸 넥스타 엔터테인먼트가 케이시를 통해 본격적으로 힙합 시장에 도전할 계획이다. 매력적인 보컬과 랩 실력을 두루 갖춘 케이시는 앞으로 다양한 힙합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새로운 음악적 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