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코리아(www.yonex.co.kr)에서 인도네시아 배드민턴 영웅, 타우픽 히다얏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아크세이버 10(ARCSABER 10) 타우픽 히다얏 한정판'을 출시했다.
타우픽 히다얏은 인도네시아 최고의 스포츠 영웅으로 불리는 배드민턴 선수다. 1999년, 17세의 나이로 요넥스 전영 오픈 준우승을 통해 선수 생활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타우픽 히다얏은 2004년 올림픽 금메달, 그 다음 해 세계 챔피언십 금메달을 수상하며 승승장구했다. 이후 다수의 슈퍼시리즈 우승을 휩쓸면서 최근 10년간 세계 배드민턴 대회를 주름잡은 선수로 평가 받고 있다. 전세계 각국의 훌륭한 배드민턴 선수들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요넥스는 타우픽 히다얏의 선수 시절부터 은퇴한 지금까지 꾸준히 후원해 오고 있다.
타우픽 히다얏은 빠른 스매시, 강력한 파워는 물론 다양한 배드민턴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백핸드 스트로크는 그의 대표 기술로 묘기에 가까울 정도라는 평가를 받는다. 마법 같은 플레이의 비결은 바로 그가 사용하는 요넥스 라켓에 있다. 실제로 타우픽 히다얏의 우승에는 요넥스 라켓이 함께 했다.
새롭게 출시된 '아크세이버 10(ARCSABER 10) 타우픽 히다얏 한정판'은 요넥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라켓이다. '네오 CS 카본 나노튜브'를 적용하여 유연성과 내구성, 반발력을 모두 구현했다. 여기에 메인과 크로스 스트링의 길이를 일치 시켜 더 큰 유효 타구면을 만들어 내는 '아이소메트릭스 기술'을 더해 중심을 벗어난 타구도 정확히 컨트롤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경기력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것은 물론, 컨트롤 서포트 캡은 라켓에 엄지가 닿는 부분을 보다 넓게 설계해 일반 라켓 대비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한다.
또한 '아크세이버 10(ARCSABER 10) 타우픽 히다얏 한정판'은 라켓 프레임과 가방에 선수의 친필 사인을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레드 컬러는 코트 위에서 플레이어를 더욱 빛나게 해 주는데 충분하다.
요넥스코리아 관계자는 "타우픽 히다얏은 다양한 문화가 얽혀 있는 인도네시아를 배드민턴을 통해 하나로 만들어 준 국가적인 선수"라며 새롭게 출시된 '아크세이버 10(ARCSABER 10) 타우픽 히다얏 한정판은 강렬한 레드 컬러의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과 친필 사인으로 그의 팬들은 물론 배드민턴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충분한 소장가치를 선사할 것" 이라고 밝혔다.
아크세이버 10(ARCSABER 10) 타우픽 히다얏 한정판은 전국 요넥스코리아 대리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240,000원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