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중고차사이트 리드카 '맞춤형 할부 시스템' 호평
이어지는 경기침체 탓에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추세다. 여기에 금융권에서도 저성장·저금리가 장기화 될 것으로 예상하는가 하면, 생활경제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장바구니 물가도 들썩이고 있기 때문이다. 양파 가격이 지난해보다 91% 급등했고, 파(43.2%), 마늘(33.9%), 쇠고기(12.2%) 등의 값도 크게 올랐다. 서민들의 살림살이가 팍팍하다는 것이 객관적 수치로도 나타난 것.
이는 자동차 업계에도 영향을 미쳤다. 소비자가 새 차 대신 중고차를 선호하는 추세가 최근 조사 결과에서 확인됐다. 국토교통부의 '자동차 이전 등록현황 통계'에 따르면 올 상반기 중고차등록건수는 181만 여대를 넘어선 것으로 조사돼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합리적인 가격을 장점으로 내세운 중고차 시장이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는 것도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이 변화하고 있다는 점을 시사한다.
중고차의 가격이 합리적이라고는 하지만 저신용자, 학생, 무직자, 타사할부거절자 등 신용등급이 낮은 사람에게는 만만치 않다. 업계는 이들을 위한 '중고차 전액할부 시스템'을 도입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문제는 일부 업체들이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가능' 등 과장 광고를 게재해 소비자를 현혹, 높은 금리의 중고차전액할부 조건을 적용시켜 비싼 수수료 부담을 떠안기고 있다는 것이다.
업게 전문가들은 비양심적인 업체 및 딜러에게 정신적·경제적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중고차전액할부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믿을 수 있는 중고차사이트 리드카는 맞춤형 할부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저신용자와 학생, 사회 초년생들도 걱정 없이 중고차전액할부 거래를 진행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저신용자라 해서 중고차전액할부에서 터무니없는 이율로 피해를 보는 것이 아니라 고객 개인의 상황에 맞춰 합리적인 이율을 제시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호응도 좋다.
중고차전액할부 제도는 만 20세 이상 누구나 차량 구매 시 이용할 수 있으며, 차량대금, 이전비, 보험료, 수리비 등 각종 중고차에 관한 모든 비용을 전액할부로 처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공신력 있는 대형금융사와의 제휴로 정확한 할부 금리를 적용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높은 신뢰를 보인다.
또한, 리드카는 100% 실 매물 거래를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중고차 허위매물 피해도 전혀 없다. 고객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매물을 최적의 상태에서 찾아 제시하기 때문에 실제 거래후기를 봐도 리드카에서 중고차를 구매한 고객들이 크게 만족하는 것을 알 수 있다.
중고차 원부조회 및 사고이력 조회가 가능하고 압류저당 및 사고이력 등 서류 검사는 물론 차량사전점검을 통한 차량상태 필터링으로 고객에게 정확한 차량 상태를 고지해주는 것 또한 고객들이 리드카를 신뢰할 만한 중고차사이트라 부르는 이유다.
실시간 차량 문의를 원할 경우 믿을 수 있는 중고차사이트 리드카 홈페이지(http://www.leadcar.co.kr) 또는 대표번호(1666-0589)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