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진짜사나이' 김영철, 5중 추돌로 손가락 골절…촬영팀 20여명 부상 '병원行'

by

'진짜사나이' 김영철, 5중 추돌로 손가락 골절…촬영팀 20여명 부상 '병원行'

'진짜사나이' 김영철의 교통사고 소식이 전해졌다.

김영철은 2일 오전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가 촬영차 이동 중에 교통사고를 당해 새끼 손가락 부상을 입었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스포츠조선에 "새끼손가락 골절로 깁스를 했다.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있어 큰 부상은 피했지만 순간적인 압박으로 목과 가슴 등에 조금 통증이 있는 것 같다"며 "현장에서 살펴 본 제작진의 판단하에 이번 촬영에는 참여하지 못할 것 같다. 김영철이 예상치 못한 사고로 촬영에 참여하지 못하게 돼 무척 아쉬워하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오전 6시4분께 경북 경주시 강동면 대구-포항 고속도로 포항방향 도로에서 화물차끼리 추돌하는 사고가 있었으며, 이로 인해 적재물이 떨어지면서 뒤따르던 차들이 잇따라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가운데 '진짜사나이' 촬영팀 차도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 사고로 김영철을 비롯해 촬영팀 20여명이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MBC 관계자는 "교통사고를 다행지만 큰 피해는 없는 상황"이라며 "일단 부상자를 제외하고 촬영은 예정대로 진행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