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진짜사나이 이기우, 이청아의 "다치지마♥" 한마디에 결국...'눈가 촉촉'

by

진짜사나이 이기우, 이청아의 "다치지마♥" 한마디에 결국...'눈가 촉촉'

'진짜사나이' 이기우가 해병대 입소를 압두고 연인 이청아와 애틋한 마지막 통화를 나눴다.

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2'의 '해병대 특집'에서는 병무청 체력 테스트에 통과한 멤버들이 실제 해병대 입영장정들과 함께 해병대에 입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기우는 입소를 앞두고 이청아와 마지막 통화를 했다.

이기우는 "해병대 훈련소 한 5분 전이다"고 말했고, 이청아는 "어떡해"라고 걱정했다.

이어 이청아는 "가서 잘하고 밥도 잘 먹고 근데 오빠 발과 목이 진짜 걱정이다"며 한숨을 내쉬었다. 그러면서 "몸 조심하고 다치지말고"라고 말했고, 이기우는 "예썰"이라고 씩씩하게 답했다.

그러나 이기우는 이청아의 걱정어린 목소리에 결국 눈가가 촉촉해졌고 서둘러 전화를 끊었다.

특히 이기우는 "어제 잠깐 봤다"며 이청아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진짜사나이2-해병대 특집'에는 이기우 외에 임원희, 김영철, 슬리피, 샘 오취리, 줄리엔 강, 제국의 아이들 동준, 딘딘, 허경환, 이이경, 이성배 아나운서가 출연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