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예능 프로그램 '썸남썸녀'에서는 따라가고 싶은 언니로, SBS 드라마 '용팔이'에서는 반할 것 같은 누나로 등장한 배우 채정안.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인 채정안을 직접 만나면 어떤 질문을 하고 싶은가요?
스포츠조선 연예패션팀은 채정안을 만나기 전 독자들에게 질문을 받았습니다. 역시 그녀의 미모 유지비결을 묻는 질문이 많더군요~.
궁금할만 하죠. '언니, 대체 동안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몸매 관리 비결도 궁금합니다!'부터 인생 좌우명을 묻는 질문까지. 다양한 질문을 받아든 채정안의 표정, 제법 진지합니다.
클로즈업으로 다시 봐도 예.쁘.네.요.
동안 관리 비법, 나도 궁금해요~.
물론 에스테틱이나 피부과도 중요하지만, 사실 데일러 케어가 참 중요하고요. 채정안 언니도 강조 강조 했고요. 여러분, 오늘 집에 가서 클렌징부터 확실히 하는 겁니다. 채정안 언니도 클렌징을 열심히 한다고 하는데, 우리가 안하면 어떡하나요 ㅠ-ㅠ 춥다고 집에만 있지 말고 운동도 꼭 도전해봅니다. 필라테스처럼 자세를 잘 잡아주는 운동이 라인을 예쁘게 가꿔준다고 언니가 말했습니다. 드레스를 예쁘게 입을 수 있는 비결도 모두 평소 자세를 잘 잡는 것이라고 하네요~.
그렇지만 무엇보다 하루하루를 만족하며 즐기는 마음으로 살아가는 안분지족의 정신이 미모의 비결일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가 만병의 근원이라고 하니까요~.
자, 채정안 언니의 자필 패션팁, 동긍동글 글씨체도 참 귀엽죠~! 일단 오늘 집에 가서 세수부터 열심히 합시다~.
배선영기자 sypov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