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가 건조한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헤어 스타일링 기기 '모이스처 프로텍트' 2종을 대상으로 특별 가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1일부터 11월 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백화점 및 온라인 매장에서 헤어 드라이어와 스트레이트너를 각각 특별 할인 가격인 99,000원에 판매한다.
헤어 드라이어와 스트레이트너 등 총 2종을 보유한 필립스 '모이스처 프로텍트(Moisture Protect)' 라인은 수분 보호와 이온 컨디셔닝 기술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해주는 필립스 스마터 뷰티1의 대표 헤어 제품 라인으로, 개인 취향과 스타일링 기호에 따라 온도 및 바람세기(헤어드라이어만 포함) 조절을 가능하게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필립스 모이스처 프로텍트 헤어 드라이어(모델명: HP8280)는 '모이스처 프로텍트 기술(Moisture Protect)'이 적외선을 통해 모발에 가장 좋은 온도를 스스로 찾아 모발 속 수분을 지켜준다. 공기 배출구 중심부 있는 '모이스처 센서 (Moisture Protect Sensor)'가 모발 표면의 온도를 실시간으로 진단, 최적의 수분을 보존할 수 있는 온도로 자동 설정해 윤기나고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가꿔준다. 여기에 이온 컨디셔닝 기능이 더해져 부드럽고 빛나는 머릿결 유지는 물론 가을,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 일어나기 쉬운 정전기도 방지해 준다. 기존 필립스만의 모발 보호 기술인 '균일 온도 배분(EHD+) 기술'과 모발 건조 최적의 온도인57도를 유지시켜주는 '모발 보호 기술(Thermo Protect)'을 그대로 유지, 모발 손상을 최소화했다. 2300W의 전문가용 고출력으로 모발을 빠르게 드라이할 수 있으며, 6단계의 온도 및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필립스 모이스처 프로텍트 스트레이트너(모델명: HP8372)는 초당 30번 모발 온도를 측정하는 '모이스처 프로텍트 센서(Moisture Protect Sensor)'가 열판의 열을 조절해 꼭 필요한 열만 제공하는 방식으로 모발의 수분을 지켜주는 제품이다. 또 머릿결을 따라 움직이는 세라믹 코팅 무빙 플레이트가 머리카락에 가해지는 압력을 조절해 머릿결 손상을 방지하며, 마찬가지로 이온 컨디셔닝 기술로 정전기 없이 빛나는 머릿결을 유지해 준다. 3단계 온도조절이 가능하며, 15초 내에 빠르게 예열되어 바쁜 아침 시간에도 손쉽게 원하는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다.
필립스 '모이스처 프로텍트' 2종은 필립스 직영 매장 및 전국 유명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뷰티 홈페이지(www.philips.co.kr/beauty) 및 필립스 뷰티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beauty.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