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대 마상시합' 25일 출시

by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전세계 3000만명 이상이 즐기는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대 마상시합'(The Grand Tournament)이 25일 출시할 예정이다.

'대 마상시합'은 132장의 신규 카드와 새로운 하수인 능력인 '격려'를 추가, 플레이어들이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하스스톤'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새로운 능력 '격려'를 지닌 하수인들은 대전 중 플레이어가 영웅의 고유 능력을 사용하면 그 효과를 발휘한다. 따라서 앞으로는 영웅 능력이 전략적으로 더욱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게 돼 플레이어는 영웅 능력을 사용해 지원군을 부르거나,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등 다양한 효과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쾌한 축제 분위기가 가득한 마상시합장을 연상시키는 새로운 게임판이 추가됨은 물론, 투기장 보상이 더 다양해져 '고블린 대 노움' 카드 팩 뿐만 아니라 '대 마상시합'과 오리지널 카드 팩도 보상으로 얻을 수 있게 된다.

블리자드는 새로운 확장팩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25일 '대 마상시합'이 정식 출시되기 전까지 한시적으로 '대 마상시합' 묶음 상품 예약 구매를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기존에 5만원(PC가격 기준)에 판매되던 카드 팩 40개 묶음 상품과 같은 가격으로 신규 '대 마상시합' 카드 팩 50개를 구매할 수 있다. '대 마상시합' 묶음 상품은 스마트폰, PC 등 플랫폼과 관계없이 구매할 수 있으며, 예약 구매 특전으로 멋진 '대 마상시합' 카드 뒷면이 즉시 증정돼 구입과 동시에 게임 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대 마상시합' 카드 팩은 확장팩 25일 정식 출시 후 개봉할 수 있으며 예약 구매는 배틀넷 계정당 한번만 이용이 가능하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