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P미디어 신인 걸그룹 에이프릴이 타이틀곡을 비롯한 수록곡의 프리뷰(미리듣기)를 공개했다.
오는 24일 데뷔를 앞두고 단계별로 공개한 에이프릴 티져 사진과 영상 등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면서 꾸준히 팬카페 회원수가 증가하고 있는 터라, 그 기대감이 더하다.
소속사 DSP미디어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공개된 데뷔앨범 '드리밍(Dreaming)'은 총 6곡이 수록된 미니앨범으로 타이틀곡 '꿈사탕'을 비롯한 모든 음원이 다양한 색깔과 높은 음악적 완성도를 자랑했다.
에이프릴의 데뷔앨범은 꿈을 위해 노력하는 분들을 응원하는 발랄한 리듬의 타이틀곡 '꿈사탕'부터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노크 노크(Knock Knock)', 빠른 템포와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담아 청량감을 더한 '느낌', 독특한 후렴구 멜로디가 인상적인 'Luv Mex3', 재미있는 가사가 포인트인 '스릴러'까지 소녀들의 순수함과 발랄함이 물씬 풍기는 음악으로 가득했다.
특히, 타이틀곡 '꿈사탕'은 보아, 성시경 등의 아티스트와 히트곡을 만들어 낸 황성제 사단의 프로듀서팀 'ButterFly'의 작품으로 동화적인 느낌의 '업 템포 하우스 댄스'로 알려졌으며, 일년 여 동안 녹음 및 편곡작업을 수 차례 반복하며 오랜 시간 공을 들여온 만큼 에이프릴에게 딱 맞는 음악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에이프릴은 당일 오후 8시 아프리카TV DSP미디어 채널(http://afreeca.com/dspmediatv)을 통해 아프리카TV 최초 스튜디오 생중계로 앨범 프리뷰를 팬들과 함께 듣고 공개된 프리뷰 음원을 라이브로 불러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