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새롬 이찬오 결혼, 열애 암시 과거 발언 "연예인은 싫다"…3개월만에 폭풍 결혼

by

김새롬 이찬오 결혼

이찬오 셰프와의 결혼을 발표한 방송인 김새롬(28)의 과거 발언이 화제다.

김새롬은 지난 5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당시 스캔들 질문에 대해 "난 연예인을 안 좋아한다"고 단언했다. 김새롬은 "연예인은 한 번도 만나본 적 없다. 방송 일을 모르는 사람과 만나고 싶다"라고 설명했다.

김새롬은 '같은 일에 종사하는 사람과 연애하면 무엇이 안 좋느냐'는 질문에 "내가 하는 일이 신비스럽지 않을 것 같다"고 답했다. 김새롬은 '일반인은 많이 만나봤느냐'라는 MC들의 짓‚œ은 질문에도 "섭섭하지 않게 만나봤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24일 소속사 초록뱀주나E&M 관계자는 스포츠조선과 통화에서 "김새롬씨가 셰프 이찬오씨와 부부의 연을 맺는다. 결혼식을 따로 올리지는 않고 양가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해 간단한 식사 자리를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김새롬과 이찬오 셰프가 첫 만남을 가진 것은 지난 4월이다. 라스 방송 당시 두 사람은 이미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었을 가능성이 높다. 다만 소속사 측은 "빠른 결혼 소식에 혼전임신 질문도 하시는데 그건 절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김새롬은 2004년 슈퍼모델 선발 대회로 데뷔해 MBC '섹션TV 연예통신' tvN '환상의 커플' Story on '김원희의 맞수다'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치고 있다. 2008년 MBC '라이프 특별조사팀' 2009년 SBS '태양을 삼켜라'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활동하기도 했다.

예비 신랑인 이찬오 셰프는 최근 올리브TV '올리브쇼 2015'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스페셜 셰프로 참여하는 등 스타 셰프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