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대표: 한호종)은 7월 24일부터 8월9일까지 부산 해운대 유카로오토모빌 전시장에서 설치 미술작가 유은석과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필 더 스마일 위드 폭스바겐(Feel the Smile with Volkswagen)]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 더 스마일 위드 폭스바겐]은 여름철을 맞아 해운대 방문객들에게 시원한 웃음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월간미술]이 최근 '2015년 주목할 뉴페이스(New Face 2015)'로 선정한 설치 미술작가 유은석씨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이루어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안 폭스바겐 해운대 전시장에서는 유은석 작가의 대표작인 '히어로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히어로 시리즈는 만화의 영웅 캐릭터를 우스꽝스럽게 표현한 작품으로, 허를 찌르는 반전의 재미를 관객들이 함께 느낄 수 있도록 제작한 설치 미술 작품이다.
유은석 작가의 위트가 담긴 폭스바겐 스파클라 스마일, 스마일을 좋아하는 겁쟁이 헐크, 굿모닝 베이비 등의 작품이 있을 뿐만 아니라 작품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는 스마일 카(Smile Car) 더 비틀과 폴로도 직접 시승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광안리해수욕장에서 해운대해수욕장을 지나 송정해수욕장에 이르기까지 스마일 비틀(Smile Beetle)과 스마일 폴로(Smile Polo)의 비치 퍼레이드도 매일 펼쳐질 예정이다.
스마일 카 퍼레이드 인증샷을 찍어서 '스마일 비틀' , '스마일 폴로' 해시태그(Tag)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 모바일 케이스 등 다양한 기념품도 증정한다.
유카로오토모빌 한호종 대표는 "여름을 대표하는 명소인 부산 해운대에서 많은 사람들이 시원한 웃음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작품 감상과 더불어 폭스바겐 더 비틀과 폴로 시승도 하며 유쾌한 여름을 마음껏 즐기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유카로오토모빌 해운대 전시장 외에 유카로오토모빌의 부산 남천/덕천, 창원, 제주 전시장에서도 [필 더 스마일 위드 폭스바겐] 시승 행사 및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