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내 남자는 육아도우미' 김재한 웹툰 작가, 딸 소율 양과 첫 연기 도전! 미친 존재감↑

by

웹툰 작가 김재한과 딸 김소율 양의 첫 연기도전이 담긴 '웹툰히어로-툰드라쇼 내 남자는 육아도우미'의 한 장면이 선 공개되었다.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인기 웹툰 작가 김재한과 딸 김소율 양이 유모차를 끌고 가는 EXID 정화를 보고 놀라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재한 부녀는 대사가 한 마디도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딸바보 부녀의 자연스런 모습으로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냈다. 김재한은 "우리부녀 텔레비전나옴" 라는 글과 함께 해당 영상을 자신의 SNS에 게재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귀여운 부녀", "대사 없이도 미친 존재감" 등의 반응을 보이며 '청순한 가족'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방송을 앞두고 있는 '웹툰히어로-툰드라쇼'의 한 코너 '내 남자는 육아도우미'는 웹툰 작가 김재한이 직접 기획하고 연기까지 선보이는 웹툰 드라마로 EXID 정화가 여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MBC에브리원에서 방송 예정인 '웹툰 히어로-툰드라쇼'는 특유의 개성이 흠뻑 묻어나는 웹툰 작가와 드라마가 결합 된 포맷으로 3명의 인기 웹툰 작가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각자의 코너를 기획, 출연까지 하는 새로운 장르이며, 오는 27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