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중식 브랜드인 크리스탈 제이드가 21일 성남시 분당 롯데백화점 지하에 '크리스탈 제이드 딤섬 분당점'을 열었다.
이번에 문을 연 분당점은 크리스탈 제이드의 수제 만두를 선보이는 '크리스탈 제이드 딤섬'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이다. 정통 딤섬과 중국 양쯔강 이북 지역 만두를 접목한 크리스탈 제이드만의 수제 만두를 판매하는 것이 특징으로 고기 반달교자와 김치 반달교자를 비롯, 왕만두와 소롱만두, 손만두, 왕찐빵 등 깊은 맛을 자랑하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크리스탈 제이드의 수제 만두는 신선한 속 재료를 선별해 반죽부터 성형까지 매장에서 직접 제조, 고객에게 선보인다. 딤섬만을 전문으로 만드는 셰프들이 고안한 만두피와 속의 황금비율을 통해, 쫄깃한 식감과 속재료에서 자연스럽게 우러나오는 풍부한 육즙이 크리스탈 제이드의 자랑이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크리스탈 제이드는 정통의 맛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하여 현지 수석 주방장들을 전 세계 매장에 파견하고 있다"면서 "이번에 오픈한 분당점에서 정통 수제 만두를 손쉽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크리스탈 제이드 딤섬 분당점은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분당점 지하 1층에 있으며, 테이크아웃 외에도 약 4석의 자리가 마련되어 있다. 분당점 외에도 목동, 영등포, 인천, 죽전 등에 있는 '크리스탈 제이드 딤섬' 매장에서 수제 만두를 만나볼 수 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