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지원 아나 근황, 요리사로 변신? 요리 학원서 양식조리실습 도전

by

KBS 38기 공채 정지원 아나운서가 대한민국 조리기능장 배출 등 조리자격증 취득기관으로 유명한 서울요리학원에서 양식조리실습에 도전해 화제다.

정지원 아나운서는 현재 KBS비타민에 출연하며 여러가지 건강식과 조리법에 관심을 갖게되면서, 걸그룹 트렌디(TREN-D), 개그맨 김진철, 영화배우

선우림, 양은용 등 유명인들이 수강하기로 소문난 서울요리학원을 선택해 양식조리수업을 듣고 있다.

서울요리학원은 2014 필리핀 요리대회, 태국요리대회, 룩셈부르크요리월드컵, 2015 터키 이스탄불 국제요리대회(International Istanbul Gastronomy Festival),

홍콩국제요리경연대회(HOFEX) 등 세계유수의 요리대회를 석권하며 대한민국의 명성을 드높이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요리전문 교육기관이다.

전국적으로 한식, 양식, 일식, 중식, 복어, 제과제빵, 커피바리스타 등 요리와 제과제빵 및 식음료 분야까지 지도하는 교육기관은 한 손에 꼽힐 뿐 아니라 쉽고 친절한 지도와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으로 정평이 나 있다.

정지원 아나운서는 "비타민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식에 관심이 생기면서, 프로그램 진행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 서울요리학원에서의 수강을 결심하게 되었고, 실제 진행에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과 요리실습을 통해서 더욱 시너지 효과를 얻고 있는 정지원씨는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서 배우는 요즈음이 오히려 즐겁다며, 서울요리학원의 다채로운 쿠킹클래스들과 제과제빵 분야에도 후일 시간을 내서 배우고 싶다고 할 정도로 실습에 열정을 가지고 있다.

요리학원 관련문의는 (주)서울요리학원 홈페이지(www.seoulcooking.net) 및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02-766-1044~5, 02-766-1088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