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EXID 솔지, '홈 OST 셀프 홍보 화제

by

드림웍스 신작 <홈>이 EXID 솔지, 하니의 'Feel the Light'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끄는 가운데 홍보대사 솔지의 인스타그램 셀프 홍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겨울왕국>을 이을 명품 OST로 폭발적 호응을 얻고 있는 'Feel the Light'의 뮤직비디오 공개를 기념해 OST에 참여한 EXID의 솔지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촬영한 셀카를 공개했다.

'오' 캐릭터 인형과 함께 찍은 셀카에 팬들은 호평과 함께 공개와 동시에 관객 약 11,600여 명이 '좋아요'를 눌러 OST 'Feel the Light'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OST가 선사하는 전율과 감동, 거기에 EXID 솔지, 하니의 매력이 더해져 폭발적 호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뮤직비디오 공개를 기념해 EXID 솔지, 하니의 녹음 현장 보너스 컷이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보랏빛 '오' 캐릭터 인형을 머리 위에 올리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EXID 솔지, 하니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녹음 부스 안에서 OST를 녹음하고 있는 EXID 솔지, 하니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OST 'Feel the Light'이 선사할 아름다운 선율과 짙은 감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처럼 대세 스타 EXID 솔지의 OST 'Feel the Light' 셀프 홍보와 함께 녹음 현장 보너스 컷을 공개해 더욱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홈>은 5월, 아름다운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로 '오'와 '팁'의 따스한 우정을 담아내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홈>은 오는 5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