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황승언 '니가 처음이야'
솔로 데뷔에 나선 비스트 장현승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황승언의 아찔한 매력이 눈길을 끌고 있다.
황승언은 7일 공개된 장현승의 솔로 데뷔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 뮤직비디오에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에서 장현승은 황승언의 마음을 빼앗기 위해 응큼한 유혹을 펼치는 늑대로 변신해 특유의 도발적인 섹시 카리스마와 엉뚱한 매력을 동시에 어필하며 보는 이들의 재미를 더한다. 또한 황승언의 가슴과 허벅지에 러브 메시지를 새기는가 하면 뒤엉켜 농도 짙은 스킨십을 펼친다.
볼륨감 넘치는 자태에 섹시한 매력을 뽐낸 황승언은 장현승의 내려간 지퍼를 올려주거나 엘리베이터에서 아찔한 러브신을 연출해 관심을 끈다.
아슬아슬한 러브신을 펼친 장현승과 황승언의 케미에 네티즌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장현승의 솔로 데뷔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는 펑키한 사운드와 현란한 트랩 비트가 귓가를 사로잡는 힙합 댄스넘버로 솔직, 대담함이 엿보이는 가사와 장현승의 매력 보컬이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인기 프로듀싱 그룹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사, 작곡하고 대세 랩퍼 기리보이가 피쳐링에 가세했다.
한편 장현승은 8일 솔로 음반 '마이(MY)'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장현승 황승언 '니가 처음이야' 장현승 황승언 '니가 처음이야' 장현승 황승언 '니가 처음이야' 장현승 황승언 '니가 처음이야' 장현승 황승언 '니가 처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