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예 진예솔, MBC '치여사' 후속 '위대한 조강지처' 출연 긍정 검토

by

신예 진예솔이 MBC '불굴의 차여사' 후속작인 새 일일 저녁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연출 김흥동, 극본 황순영)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후너스엔터테인먼트 김청은실장은 "내부적으로 극본과 캐릭터를 검토한 결과 작품 자체의 완성도가 기대가 될 뿐 아니라 진예솔과 극중의 캐릭터가 잘 어울린 다고 판단하여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오는 6월 방송 예정인 '위대한 조강지처'는'모두다김치', '사랑했나봐', '무신'등을 연출한 김흥동 감독과 '루비반지', '뻐꾸기둥지' 등을 집필한 황순영 작가가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진예솔은 올 초 종영된 SBS '미녀의 탄생'에서 한예슬의 시누이 역할인 건어물녀 '이민영'역으로 이름을 알렸고, 지난 4월에는 배우 조인성이 출연한 SNS광고 드라마 '썸 아닌 썸 타는 이야기'에서 복잡 미묘한 감정의 멜로 연기를 선 보여 호평을 받았다.

안정된 연기와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 오고 있는 배우 진예솔이 과연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모습의 캐릭터를 보여 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