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혜종건업, KT 청진동 사옥에 이태리 '이트라스' 원목마루 공급

by

혜종건업(대표 이호곤)은 27일 이태리 이트라스(ITLAS)사 원목마루를 KT 청진동 사옥 프로젝트?에 공급했다고 밝혔다.

혜종건업에 따르면 KT 청진동 사옥 프로젝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건축 디자이너인 렌조 피아노)가 설계, 혜종건업이 공급하는 이트라스 원목마루인 '오크 프로세코 까도레 C32' 제품이 설치됐다. 설치된 이트라스 제품은 이태리정부에서 발행하는 전 과정 이태리에서 생산한다는 CI마크를 획득한 100% 이태리산 제품이다. 원목 두께 5mm, 폭이 185mm 제품으로 밑면에는 자작합판과 전나무로 결합된 3LAYER 구성되어 치수변화에 최소화시킨 이트라스사만의 제품이다.

원목상판 5mm는 프랑스 북부에서 자생하는 세계제일의 품질인 오크(OAK)를 사용하고, 독일 eco- INSTITUT에서 친환경 테스트를 거친 완벽한 친환경 제품이다.

이호곤 혜종건업 대표는 "이트라스(ITLAS) 원목마루는 디자인의 기본 가치인 혁신성, 기능성, 심미성을 갖춘 제품으로 국내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 제품은 혜종건업의 전시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