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표 웨딩컨설팅 듀오웨드(대표 박수경, www.duowed.com)는 결혼 성수기를 앞두고 오는 3월 28일과 29일 양일간 듀오웨드 강남, 청담 본사에서 '웨딩·혼수 스타일링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예비부부의 취향과 가치관을 반영해 웨딩패키지, 웨딩홀, 허니문 등 일대일 웨딩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신 웨딩 정보와 파격적인 할인 혜택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웨딩패키지 스타일링 서비스'를 통해서는 베테랑 웨딩플래너들이 구성한 베스트 추천 패키지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스튜디오, 드레스,메이크업 외 웨딩부케와 폐백까지 원 스톱으로 포함돼 시간 절약 효과가 크다. 이 밖에도 40여 개의 웨딩브랜드를 예비부부의 기호에 맞게 새로운 패키지로 구성할 수 있다.
웨딩홀 큐레이터가 진행하는 '웨딩홀 스타일링 서비스'는 합리적인 웨딩홀 선택과 예약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예산, 하객 수, 교통, 편의 등을 다양하게 고려하여 본인에게 맞는 최적의 웨딩홀을 찾을 수 있다.
유럽, 몰디브, 하와이, 발리 등 인기 허니문 지역을 중심으로 한 '허니문 스타일링 서비스'도 제공된다. 최대 40% 금액 할인, 허니문 스냅 및 호텔 업그레이드 서비스 등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원 웨딩패키지 금액 할인, 웨딩드레스 업그레이드, 30만원 상당의 폐백 음식 무료 증정, 1인 최대 45만원, 신혼여행 경비 할인, 고급 여행용 캐리어 증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행사 참가자들에게 유닉스 고데기, 리버스 보틀, 하와이안 초콜릿,웨딩 잡지, 웨딩 다이어리, 롯데 면세점 VIP 카드 발급권 및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스페셜 기프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김은선 듀오웨드 수석팀장은 "점차 다양화, 세분화되고 있는 예비부부들의 취향을 반영해 기획한 행사"라며 "결혼 전문가들이 제안하는 웨딩 스타일링을 활용해 실속과 개성 모두를 살릴 수 있는 결혼 준비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