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제니퍼 로렌스, '동병상련' 브래들리 쿠퍼와 "직장남편, 성관계는 아직"

by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로렌스와 브래들리 쿠퍼의 특별한 관계가 눈길을 끈다.

지난 22일 해외 매체 웹프로뉴스는 브래들리 쿠퍼가 제니퍼 로렌스와 매우 특별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최근 결별 상대가 바람을 폈다는 공통점과 함께 '세레나'(Serena), '아메리칸 허슬'(American Hustle), '실버라이닝 플레이북'(Silver Lining Playbook)까지 연달아 세 작품을 함께 찍은 인연도 있다.

이에 두 사람의 염문설이 돌자 제니퍼 로렌스는 최근 한 인터뷰에서 브래들리 쿠퍼를 "직장 남편(work husband)"이라며 "일에서의 플라토닉 관계이지 성관계는 아직 없었다"고 선을 그었다.

또한 지난 21일 뉴욕서 열린 '세레나' 시사회에 두 사람이 나란히 등장해 이목을 집중 시킨 가운데, 브래들리 쿠퍼는 제니퍼 로렌스에 대해 "난 그에게 많이 배운다. 당신도 당신보다 나은 사람과 같이 일하는 걸 항상 원치 않을까"라며 파트너를 추켜세워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브래들리 쿠퍼는 2년간 연인이었던 '인서전트'의 여배우 수키 워터하우스와 최근 결별했으며, 제니퍼 로렌스의 최근 연인으로 알려진 기네스 팰트로의 전남편 크리스 마틴은 로렌스가 시사회에 참석한 그 시각, 금발 여배우 케이트 허드슨과 태평양 말리부에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