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먹거리는 다양할수록 좋다?

by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먹거리가 갈수록 다양해 지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신선-맛 NO.1 GS수퍼마켓은 이달 25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소막창-대창과 돼지막창 등 3종을 판매한다.

업계 최초로 전국 점포에서 판매를 시작하는 막창?대창 3종은 천연과일 숙성과 1차 훈제 과정을 거쳐 잡냄새를 제거하고 풍미를 높인 상품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구워 먹을 수 있도록 포장된 상품이다.

각 상품에는 대구 현지에서 인기 있는 소스인 막장이 동봉되어 있어 대구 막창의 진면목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종 각 팩당 9,900원. 출시 기념으로 이달 27일부터 30일까지 2팩 구매 시 팩당 89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보다 알뜰하게 다양한 상품을 즐길 수 있다.

GS수퍼마켓은 전국 막창?대창 전문점 500여곳에 상품을 공급하는, 맛과 품질이 검증된 중소업체와 손잡고 이번 막창?대창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

GS수퍼마켓은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막창?대창 제조 전문 중소업체를 직접 방문해 위생적인 제조 과정과 뛰어난 품질을 확인한 후 전국의 고객들이 대구 막창의 참맛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판매를 결정하게 됐다.

GS수퍼마켓은 지난 14일 양고기 판매에 이어 또 한 번 색다른 먹거리를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막창-대창 판매를 통해 고객들은 전문점에서 즐길 수 있었던 막창과 대창의 맛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야외 나들이나 캠핑 때 즐길 수 있는 이색 먹거리가 늘어나게 됐다.

GS수퍼마켓은 이후 소금구이 막창, 매콤 불막창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원진 GS리테일 수퍼마켓 축산팀장은 "양고기, 막창, 대창 등 그동안 전문점에서 즐기던 다양한 상품을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먹거리를 다양화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