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치 못한 채무로 인해 고통받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채무를 해결하지 못하거나 해결방안에 대해 무지한 경우에는 고통의 강도가 더욱 높아지는 것이다.
지난해 12월 법원 통계월보의 발표에 따르면 2014년 11월 현재 개인회생 및 개인파산 신청건수가 15만건을 돌파했다. 현재 국내에는 400만명에 달하는 신용불량자가 등록돼 있으며 이러한 현상은 결혼자금이나 사업자금, 주택자금, 학자금대출 등이 원인인 것으로 나타났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현실을 벗어나기 위해서는 개인회생과 개인파산 제도를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한다고 조언하고 있다. 2004년부터 시행된 개인회생제도는 재정적 어려움으로 파탄에 직면한 개인 채무자의 효율적인 회생과 채권자의 이익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절차다. 또한 개인파산은 봉급생활자, 주부, 학생 등 비영업자가 자신의 모든채무를 변제할 수 없을 때 스스로 파산신청을 하는 경우로 경제적으로 재기·갱생할 수 있는기회를 부여하기 위한 목적이 있다.
가원법률사무소는 개인회생 및 개인파산에 대한 법률서비스를 오랫동안 실무에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공하고 있다. 대구광역시 수성구에 위치한가원법률사무소는 개인회생 및 개인파산과 함께 일반회생, 민·형사·가사 소송등을 맡고 있다.
대구·경북지역의 개인회생 및 파산 전문인 가원법률사무소는 대구지역의 개인회생 상담은 물론 전국적인 대행업무를 진행함으로써 무료상담과 낮은 수임료를 제공한다. 대구법원 옆에 위치한 이 법률사무소는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내고있는 사람들에게 현실적으로 희망적인 방안을 제시하면서 법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돈 때문에 파산직전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 초기 비용없이 신청할 수 있게 함으로써 고객간의 신뢰를 구축하기도 한다.
대구·경북지역의 자존심으로 불리는 이곳은 365일 24시간 온라인 무료상담(www.myhelp119.co.kr)을 진행해 언제 어디서든 절박한 심정을 가진 사람들의 마음을 쓰다듬어 준다. 특히 철저한 법률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한 확실하고 깔끔한 해결방식은 고객의 불안한 마음까지 씻어준다.
이와함께 가원법률사무소는 기업을 위한 일반회생과 민·형사·가사소송에 대한 법률서비스도 제공한다. 일반회생은 전문직 종사자나 사업자, 공무원, 직장인 등이 신청할 수 있으며 무담보채무 5억원이상, 담보채무 10억원이상, 두가지 중 한가지라도 채무가 초과해 개인회생을 신청할 수 없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한다.
또한 민·형사·가사 소송을 담당함으로써 법률사무소를 찾는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를기울이고 그에 맞는 법률서비스를 제공해 만족스러운 결과를도출한다.
심은규 변호사는 "채무로 인해 고통스러운 날들을 보내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는 것이 목적"이라며 "내가족이 겪는 어려움이라고 생각하고 고객에게먼저 다가가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53-751-1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