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병규, 이병헌-이지연 문자 폭로 기사에 'ㅎㅎㅎ' "디스패치, 너희들 도대체 누구냐?"

by

이병헌 이지연 강병규 디스패치

배우 이병헌과 피의자 모델 이지연이 나눈 스마트폰 메신저 대화 내용이 한 연예 매체를 통해 공개된 가운데, 전 야구선수 겸 방송인 강병규가 이번 사건에 관심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강병규는 5일 자신의 트위터에 "ㅎㅎㅎ", "'디스패치' 너희들 도대체 누구냐?"라는 글과 함께 '이병헌 사건, 알려지지 않은 5일'이라는 제목의 '디스패치' 기사를 링크했다.

앞서 강병규는 이병헌과의 갈등으로 트위터를 중단했지만 최근 이병헌과 걸그룹 글램 다희, 모델 이지연 협박 사건을 계기로 트위터 활동을 재개했다.

한편 이날 오전 연예전문매체 '디스패치'는 이병헌과 이지연의 5차례 만남에 대해 전하며 이들이 주고받은 문자의 내용을 공개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이병헌은 이지연에게 "내일 로맨틱한 분위기야?", "내 머리 속엔 내일, 너 , 로맨틱, 성공적" 등의 말을 건내고 있어 두 사람이 마치 연인 사이인 정황을 나타낸다.

해당 보도에 대해 이병헌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사실에 대한 정확한 확인도 없이 가해자 측의 일방적인 허위주장만으로 보도된 것에 대해 강경하게 법적 대처하겠다"라며 "선고를 앞둔 시점에서 의도적으로 허위 정보를 제공한 출처도 밝혀 강경 대응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지연은 걸그룹 출신 다희와 함께 이병헌과 찍은 음담패설 동영상을 빌미로 거액을 요구한 혐의로 지난 9월 체포돼 구속됐다.

검찰은 지난해 12월 16일 열린 3차 공판에서 이들에게 징역 3년을 구형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에 관심이 너무 많다",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 뭘 알고 있는 듯?",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에 어떤 걸 알고있나?",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 진실이 궁금한 듯"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지연과 다희의 선고공판은 오는 15일 열린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