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울현대 패션예술학부, 졸업작품 패션쇼 성료

by

서울현대전문학교 패션예술학부가 코엑시 전시홀에서 열리고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지난 9일 개최한 '2015 Face of Korea'에서 졸업작품 패션쇼로 대회 오프닝을 장식했다.

이번 패션쇼는 패션관련 대학 간의 교류 증진 및 정보 제공을 위해 진행된 것으로 서울현대전문학교 패션예술학부의 졸업작품 패션쇼는 이목이 집중되었다.

이번 행사는 매년 아시아 15개국 이상이 참여하는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Asia New Star Model Contest)의 한국대표를 뽑는 '2015 Face of Korea'의 행사로, 서울현대전문학교 뿐만 아니라 타 예술관련 학교들도 참석하여 향후 한국의 패션, 뷰티의 미래를 책임질 신진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여 화려한 쇼를 선보였다.

서울현대전문학교의 졸업작품 패션쇼는 '매스미디어' [DISORDE, HARMFUL EFFECT, EMPTINESS, THE LIGHT OF HOPE] 4가지 테마를 잡아 현대사회에 지나친 매체로 인한 피해를 표현하고 그 속의 희망을 표현해 수많은 관객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이번 졸업작품 패션쇼에는 진행을 맡은 임소라 학부장, 작품지도에 패션디자이너 곽현주 석좌교수, 패션디자이너 이기오 교수가 참석하였으며, 새터민대한학교인 겨레얼학생 30명을 초청해 아이들이 미래의 패션디자이너에 대한 꿈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 했다.

'2015 Face of Korea' 패션쇼를 통해 취업과 창업의 기회가 제공되기 해 졸업작품 패션쇼를 진행했던 패션예술학부 예비졸업생은 물론 패션쇼 헬퍼로 나섰던 1학년 학생들에게도 갚진 경험과 현경경험의 좋은 기회의 장이었으며 서울현대전문학교 패션예술학부 임소라 학부장은 '앞으로도 학생들이 더 좋은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고,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현대전문학교는 호텔·조리, 경찰 유아 복지, 패션 뷰티 디자인, 게임 보안 계열에 18개 학부 59개 학과로 운영되는 전문인 양성 교육기관이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