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디스플레이 전광판 전문기업 베이직테크(대표이사 윤영산사장)는 지난 3일 막을 내린 '2014 JeJu 제95회 전국체육대회'에 자사의 LED 전광판을 공급해 성공적으로 설치·운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10월23일부터 11월3일까지 진행된 제95회 제주전국체육대회에서는 베이직테크의 독자기술로 개발한 다양한 LED 전광판 제품들이 설치·운영됐다.
이번 제주 전국체육대회에 공급한 베이직테크 제품은 다양한 모델사이즈의 제품 구성으로 인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다양한 사이즈의 영상을 구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Flexible Display 전광판, 설치의 편의성, 이동의 편의성(경량화) 등도 특징이다. 특히 다년간 렌탈 현장에서 성공적인 행사 운영이 가능해 제품의 신뢰성 및 안정성도 높은 수준을 인정받고 있다.
앞서, 베이직테크는 인천아시안게임/세계무도대회/대구국제육상경기대회 등에도 LED Display 전광판을 공급하여 성공적인 대회 운영에 기여 한 바 있다. 베이직테크는 이 같은 국제대회 및 국내 대형 이벤트 행사에서의 독자적인 노하우와 경쟁력을 기반으로 적극적인 시장공략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