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 이윤창 열애 공개
웹툰 작가 김진과 이윤창이 웹툰을 통해 서로의 열애를 암시했다.
김진 작가는 22일 업데이트한 자신의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화에 평소 자신이 이상형으로 꼽아오던 큰 키에 뿔테 안경을 낀 남자캐릭터를 등장시켰다.
이 캐릭터는 김진보다 6살 어린 이윤창 작가로, '타임인조선', '2013 전설의 고향'으로 유명세를 탄 바 있다.
이날 작품에서 김진과 이윤창은 술자리에서 처음 만났지만, 김진이 자신을 소개하려 하자 이윤창은 '이미 알고 있다'라고 답해 묘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이후 두 사람은 집에 가기 위해 함께 가까운 지하철역으로 갔고, 서로의 집이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다는 사실도 알게 됐다.
김진의 웹툰이 공개되자 두 사람은 삽시간에 화제가 됐다. 김진이 자신의 웹툰에 붙인 부제는 '그녀의 자취 생활과 그녀의 연애 이야기'다.
게다가 김진의 과거 작품 '아랫집 시누이'부터 꾸준히 등장해온 남자 캐릭터와 이날 이윤창의 캐릭터가 비슷하다는 점에서 두 사람의 열애가 이미 지난해 6월 이전 시작되었다는 주장도 제기됐다.
한편 김진은 이윤창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자 자신의 트위터에 "어머나 실검 1위"라며 검색어 순위를 캡쳐해 올리는등 비상한 관심을 보였다.
김진 이윤창 열애 공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진 이윤창 열애 공개, 부러우면 지는 건데", "김진 이윤창 열애 공개, 왜 독자는 솔로인데 작가는 커플인가", "김진 이윤창 열애 공개, 6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이네", "김진 이윤창 열애 공개, 이럴 수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