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화보 공개…"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
방송인 하리수-미키정 부부 아름다운 결혼 8주년 리마인드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하리수-미키정 부부는 자신들의 결혼기념일인 내년 5월 19일 전까지 봄, 여름, 가을, 겨울 각 계절의 테마에 맞게 행복한 부부의 모습을 담아낼 웨딩사진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하리수-미키정 부부는 지난 1일 강화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펜션을 배경으로 여름, 가을 테마에 맞춘 1차 야외 촬영을 진행, 15일 하리수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해당 사진을 공개했다.
하리수는 "이번에 결혼한 지 8년 차에 그리고 만 7주년을 지나며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얼마 전 강화도에서 진행했어요. 다시 찍는 웨딩 촬영이라 무척 설레고 또 한편으론 부끄럽기도 했지만 즐겁고 행복했답니다. 야외촬영에 이어 스튜디오 촬영이 남아있는데 행복한 맘으로 기다리는 중이에요. 앞으로도 예쁘게 살게요"라는 글도 덧붙였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아름다운 해변을 배경으로 입맞춤을 나누며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모습을 연출하기도 하고, 신혼부부처럼 알콩 달콩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소속사측은 "중국·동남아 등 해외 활동에 전념하며 행복한 결혼생활에 대한 국내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한 하리수-미키정 부부가 이번 화보를 통해 여전한 닭살 커플임을 인증하겠다며 촬영 내내 민망한 스킨십으로 스태프들의 얼굴을 붉히게 만들었다"고 밝혔다.
한편 여름, 가을 테마 2차 스튜디오 촬영과 평창 동계올림픽이 열릴 평창을 배경으로 강원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멋진 겨울 경관도 담아낼 하리수-미키정 부부의 뜻 깊은 8주년 리마인드 웨딩촬영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화보에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정말 배경이 너무 아름답네요",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8주년을 기념하는군요",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벌써 8년이나 지났군요",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10주년때도 또 하셔야죠"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