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과 뮤지컬배우 김사은의 결혼 발표에 성민의 소속사 SM이 공개적으로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14일 오후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 SM타운 글로벌에 "성민아 결혼 축하해. 너의 미래에 행복과 축복이 함께 하길. 사랑한다. -SM 엔터테인먼트 가족 일동-"이라는 글을 올리며 성민과 김사은의 앞날을 축복했다.
성민은 이날 슈퍼주니어 홈페이지에 "여러분, 제가 좋은 인연(김사은)을 만나서 12월 13일 결혼을 합니다. 오늘 갑작스럽게 들린 소식에 많이 당황하고 놀랐을 여러분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파요"라며 이날 오전에 나온 결혼보도를 공식 인정했다.
성민과 김사은은 지난해 말 뮤지컬 '삼총사'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어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성민은 "지금까지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내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성민이가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에 네티즌들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을 정말로 축하드립니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임신은 아니었군요",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갑자기 결혼한다고 해서 임신인 줄 알았어요",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이러한 찌라시 내용이 돌았었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