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노윤호와 열애설' 서예지, 초미니 입고 다리를...'청순+섹시'

by

'유노윤호와 열애설' 서예지, 초미니 입고 다리를...'청순+섹시'

동방신기 멤버 겸 배우 정윤호와 열애설이 불거진 배우 서예지의 반전 화보가 화제다.

9일 한 매체는 현재 MBC 월화극 '야경꾼일지'에 출연하고 있는 정유호와 서예지가 함께 연기호흡을 맞추다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같은 소식에 많은 네트즌들은 서예지에 주목했고, 지난 7월 MMORPG 게임 '데카론'의 공식 홍보 모델로 발탁 당시 찍었던 화보에 이목이 쏠렸다.

해당 화보 속에는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서예지가 단아한 얼굴과 달리 아찔한 각선미를 자랑하며 두 가지의 매력을 한꺼번에 발산하고 있다.

특히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고 소파에 앉아 다리를 꼬는 등 쭉 뻗은 각선미를 뽐내고 있어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한편 이날 유노윤호와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서예지의 소속사 임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서예지에게 확인한 결과 정윤호는 현장에서 잘 챙겨주는 친한 오빠일 뿐이라고 하더라. 두 사람은 연인이 아니다"며 열애를 일축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유노윤호 서예지 열애설에 "유노윤호 서예지 열애설, 두 사람이 촬영장에서 친하게 지냈나봐요. 그러니 열애설이 터진 것 아닐까요?", "유노윤호 서예지 열애설, 완전 반전 매력이네요", "유노윤호 서예지 열애설, 정말 웃는 모습이 예쁘시네요" "유노윤호 서예지, 유재석이 칭찬할만한 외모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