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노윤호와 열애설난 서예지 누구?...정우성 유재석이 극찬한 미모 '깜짝'

by

유노윤호와 열애설난 서예지 누구?...정우성 유재석이 극찬한 미모 '깜짝'

동방신기 멤버 겸 배우 정윤호와 열애설이 불거진 배우 서예지에 시선이 집중됐다.

1990년생인 서예지는 지난 2013년 SK텔레콤 CF로 데뷔한 신예로, 배우 정우성이 감독으로 나선 휴대전화 갤럭시S4 CF '나와 S4이야기 첫 번째'에서 자전거 여신으로 등장했다.

이후 tvN 시트콤 '감자별 2013QR3'에서 노수영 역을 맡아 첫 연기도전에 나섰으며, 최근 MBC 드라마 '야경꾼 일지'에서 단아하지만 강단 있는 박수련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서예지는 이준익 감독의 신작영화 '사도'에 캐스팅돼 최근 촬영을 마쳤다.

특히 서예지는 지난해 KBS 연예대상에서 MC 유재석으로부터 "CF와 시트콤을 통해 주목받은 신인이다. 정말 예쁘신 것 같다. 그냥 예쁜 것도 아니고 엄청나게 예쁜 것 같다"는 칭찬을 들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9일 한 매체는 현재 MBC 월화극 '야경꾼일지'에 출연하고 있는 정유호와 서예지가 함께 연기호흡을 맞추다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이에 대해 정윤호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드라마에서 호흡 맞추는 사이일 뿐이다"라며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동료일 뿐이다"며 서예지와의 열애를 부인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유노윤호 서예지 열애설에 "유노윤호 서예지 열애설, 유재석과 정우성이 외모 극찬을 했었군요", "유노윤호 서예지 열애설, 정말 부럽네요", "유노윤호 서예지 열애설, 바로 아니라고 부인을 했네요", "유노윤호 서예지, 두 사람이 드라마에서 많이 친해졌나봐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