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최민호 선물 인증, 대표팀 형상화 케이크에 '석유재벌' 만수르 선물? '궁금증↑'

by

'최민호 선물 인증'

배구선수 최민호(26·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가 인천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받은 선물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최민호는 지난 26일 자신의 SNS에 "팀 내 분위기 최고입니다. 이 기세로 아시안게임 좋은 성적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국가대표 배구팀을 형상화한 케이크 앞에서 엄지손가락을 치켜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최민호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선물이 담긴 여러 개의 종이봉투가 보여 눈길을 끈다.

최민호가 받은 선물들은 중동 석유재벌 만수르의 이름을 딴 소원 애플리케이션에서 최민호에게 선물한 것으로 전해졌다.

많은 네티즌들은 "최민호 선물 인증, 케이크는 정말 못 먹겠다", "최민호 선물 인증, 선수들이 선물 받고 좋아했을 듯", "최민호 선물 인증, 만수르 아니고 억수르 같다", "최민호 선물 인증, 만수르는 또 소환 됐네", "최민호 선물 인증, 친절하네", "최민호 선물 인증, 다음 경기는 더 멋진 모습 보여주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국 남자 배구 대표팀은 29일 인천 송림체육관에서 열린 2014 인천 아시안게임 남자배구 8강 플레이오프 E조 2차전 이란과의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1-3(21-25 19-25 25-23 19-25)으로 패배했다. 한국 남자 배구 대표팀은 이란에 패배했으나 8강 토너먼트에는 진출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