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델몬트, 빅(B.I.G.) 키즈 캠페인 홍보대사 ‘빅 패밀리’ 모집

by

세계적인 청과 브랜드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대표 강근호, www.freshdelmonte.co.kr)가 성장기 어린이의 균형 있는 과일 섭취를 독려하는 델몬트 '빅(B.I.G.) 키즈 캠페인'을 진행하며 캠페인에 참여할 홍보대사인 '빅 패밀리(B.I.G. Family)'를 모집한다.

지난해부터 진행한 빅 키즈 캠페인은 과일 속에 풍부한 어린이 성장 발달을 돕는 마이크로 뉴트리언트(micronutrient)인 비타민 B6, 베타카로틴, 망간 총 3가지의 작용을 Brain(두뇌발달)의 'B', Immunity(면역력 강화) 'I', Growth(신체발달)의 'G'에 연계시켜, 각 앞 글자를 딴 캠페인이다. 이는 편식이 심하거나 과일 섭취가 부족한 어린이들에게 성장 발달에 필요한 영양소를 알리기 위해 시작되었다.

델몬트는 빅 키즈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초등학교 1~3학년 자녀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 소비자 홍보대사인 '빅 패밀리(B.I.G. Family)'를 모집한다. 빅 패밀리는 최근 육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자녀와 친구처럼 지내는 스칸디대디가 늘어남에 따라 기존에 육아에서 2인자를 자처하던 아빠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가족간의 유대감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빅 패밀리에게는 델몬트의 바나나와 골드파인으로 구성된 과일 선물을 증정하며, 이 외에도 헤럴드 영어마을에서 진행하는 어린이 영어 쿠킹클래스 및 푸짐한 상품이 준비된 운동회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가장 우수한 활동을 보여준 가족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져 더욱 주목할 만 하다.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오는 10월 5일까지 델몬트 공식 블로그(blog.freshdelmonte.co.kr)나 페이스북(www.facebook.com/freshdelmonte)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20가족을 선발한다.

델몬트 관계자는 "과일 섭취가 부족한 성장기 어린이를 대상으로 과일 친화력을 기르고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챙길 수 있도록 독려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빅 패밀리 활동은 가족 단위로 진행되는 만큼 어린이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 외에도 가족끼리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캠페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