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러닝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스포츠 브랜드 써코니(Saucony)가 클라라와 손잡고 '픽(PICK) 캠페인' 2탄을 전개한다.
스트리트 패션 매거진 '룩티크'와 함께 진행하는 써코니 '픽(PICK) 캠페인'은 유행을 창조하고 트렌드를 변화시키는 패션 피플들이 직접 써코니의 오리지널스 라인 제품을 소개하고 스타일을 제안하는 내용으로, 이번 F/W시즌 동안 진행된다. 두 번째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패션왕 코리아2'에서 최범석 디자이너와 함께 패션디자이너로서 역량을 뽐내며 연일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클라라와 함께한다.
클라라가 이 달에 선택한 '픽(PICK) 아이템'은 써코니 '쉐도우 6000' 프리미엄 라인인 '엘리트 인젝션 팩'이다. '쉐도우 6000 엘리트 인젝션 팩'은 써코니의 클래식 라인 중 하나인 쉐도우 오리지널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최근 복고 트렌드를 반영하여 1991년의 레트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새롭게 탄생했다.
클라라는 자신이 선택한 '쉐도우 6000 인젝션 팩'을 착용하고, 직접 스타일링까지 참여하며 스트리트 화보 촬영에 임했다. 공개된 화보 속 클라라는 그레이 색상의 레깅스에 루즈핏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하고, 화이트에 블루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쉐도우 6000 인젝션 팩' WU를 착용하여 클라라만의 스포티 시크룩을 연출했다. 클라라는 인터뷰 촬영을 통해 선택한 제품에 담긴 의미, 제품에 얽힌 에피소드와 더불어 본인의 패션철학에 대한 이야기도 풀어낼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클라라가 착용한 화이트와 블루 색상의 WU와 화이트,그레이, 민트 컬러 배합의 WE 2가지 컬러를 엄선하여 선보인다. 가볍고 우수한 쿠셔닝에 Heel(뒤꿈치) 안정 클립을 장착해 편안하면서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고, 스포티한 미드솔과 라텍스가 부착된 인솔은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쉐도우 6000의 프리미엄 라인답게 안정성과 쿠셔닝은 물론, 세련된 컬러 플레이와 디자인 감각이 업그레이드되어 스타일리시한 멋을 선사한다. 10월초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13만 9천원이이다.
써코니 관계자는 "스트리트 패션 매거진 '룩티크'와 함께하는 '픽(PICK) 캠페인'을 통해 패션이 곧 삶인 패션 피플들과 써코니의 브랜드 철학 및 가치를 공유하며 새로운 콘텐츠를 창출하고 그 의미를 확대하고자 한다"며, "그 첫 번째 셀럽으로 활동했던 배우 겸 모델 도상우의 픽 아이템 '쉐도우 5000'은 일명 '도상우 운동화'로 불리며 출시 2주 만에 완판을 기록할 만큼 큰 인기를 끌은 바 있다. 클라라는 최근 가장 주목받는 패셔니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두 번째 캠페인도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클라라의 픽(PICK) 스토리는 써코니 공식 블로그(http://sauconykorea.blog.me/)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쉐도우 6000 엘리트 인젝션 팩'은 마리오 몰, 포도몰, 현대백화점(신촌 유플렉스점), 신세계백화점(강남점), 갤러리아백화점(타임월드점, 진주점)의 써코니 전문매장과 지난 9월, 현대무역점에 오픈한 엑스마켓의 프리미엄 편집샵인 'PHILOSO:O(필로소)'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