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부모님 고희연 사진 공개'
그룹 JYJ 멤버 김재중이 부모님의 고희연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김재중은 지난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부모님 만수무강하세요", "오신 분들 감사드리고 아버지, 어머니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멤버들 사랑한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서울 한 호텔에서 열린 김재중 부모의 고희연 겸 금혼식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아름다운 야경과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호텔에는 수많은 지인들이 찾아 김재중 부모의 고희연을 축하하고 있다. 특히 김재중과 8명의 누나 가족이 함께 촬영한 대가족 기념 사진은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또한 김재중은 축하해주기 위해 참석한 JYJ 멤버 김준수, 박유천과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며 우정을 과시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재중 부모님 고희연 사진 공개, 정말 아들 잘 키우셨네요", "김재중 부모님 고희연 사진 공개, 막내 아들이 잘 자랐네", "김재중 부모님 고희연 사진 공개, 진짜 보기 좋다", "김재중 부모님 고희연 사진 공개, 훈훈하네요", "김재중 부모님 고희연 사진 공개, 축하드려요", "김재중 부모님 고희연 사진 공개, 누나가 정말 많았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재중은 8명의 누나를 둔 막내로 큰 누나와 나이차가 20살이 나 화제가 된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