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대표 이남수)는 '크록스의 뮤즈' 배우 이다희와 팬들이 직접 만나는 팬미팅을 오는 10월 5일(일) 오후 3시 40분부터 타임스퀘어 서울 영등포점 크록스 팝업스토어 매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크록스가 2014 FH 시즌 새롭게 선보인 획기적인 신소재 '컬러라이트'와 종이접기를 모티브로 착안한 '랩 컬러라이트 라인'의 장점이면서 배우 이다희의 매력인 '편안함과 따뜻함'을 테마로 마련된다. 특히, 이날 이다희는 팬미팅을 찾은 팬들과 따뜻한 포옹 등 최고의 팬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다.
이다희는 동양적인 미모에 서구적인 몸매, 그리고 완벽한 패션 스타일링까지 3박자를 갖춰 패셔니스타로 주목 받고 있으며, 드라마 3편을 연속 히트시키며 '흥행보증수표' 타이틀까지 갖게 되었다.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는 가운데 차기 작품을 신중히 검토하고 있는 배우 이다희의 매력을 팬미팅 현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크록스 명동 직영점을 방문해 요청하는 고객에게 팬미팅 초대권을 배부(선착순)하며, 크록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rocs.korea)을 통해서도 10명을 추첨해 초대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팬미팅 현장에서 초대권 추첨을 통해 크록스가 새롭게 선보인 '랩 컬러라이트 로퍼' 등 크록스 제품을 교환할 수 있는 바우처와 기념품이 제공된다. 크록스 팝업스토어 매장을 찾은 고객들은 종이접기와 룰렛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크록스가 2014 FH 시즌 새롭게 선보인 '랩 컬러라이트 라인'은 신소재 '컬러라이트'를 적용한 슈즈로 가죽 느낌의 고급 수제화처럼 부드러운 촉감을 가지고 있지만, 일반 가죽류보다 무게가 훨씬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올 가을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