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에일리, "10kg 감량 비결은 하루 500칼로리 섭취"…식단 보니 '대박'

by

에일리 10kg 감량

10kg 감량에 성공한 가수 에일리가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화제다.

25일 에일리는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매거진'의 쇼케이스를 가졌다.

이날 10kg 감량으로 늘씬해진 몸매를 선보인 에일리는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일은 노래를 연습하면서 살도 빼야 했던 것"이라고 말했다.

에일리는 "한 달 조금 넘게 다이어트 하면서 총 10kg을 뺐다. 따로 운동을 하기보다는 식단을 조절한 것"이라고 다이어트 비결을 전했다.

에일리의 다이어트 비법은 '적게 먹기'였다. 에일리는 "하루에 딱 500칼로리 먹었다. 새우, 소고기, 닭가슴살, 게살 같은 음식으로 단백질 100g과 야채 두 컵에 과일 하나로 하루에 두 끼"라며 "이를 악물고 했다. 쓰러지진 않더라. 운동은 따로 하지 않았지만, 안무연습을 많이 했다"라고 10kg 감량 비결을 공개했다.

에일리 10kg 감량에 네티즌들은 "에일리 10kg 감량, 완전 대박", "에일리 10kg 감량, 더 예뻐진 듯", "에일리 10kg 감량, 갈수록 예뻐지네", "에일리 10kg 감량, 몸매는 그대로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